Byeol-Light Diary

여행, 책, 게임 등을 기록하는 일기장

[사회일반]/[연예]

오마이걸 슈퍼콘 중독성 있는 빙그레 광고 모델 화제 오마이콘

푸른별빛 2021. 4. 7. 09:57
반응형

안녕하세요. 푸른별빛입니다.

지난달 3월에 걸그룹 오마이걸이 빙그레 슈퍼콘 광고 모델이 되었답니다~~

제가 진심으로 오마이걸 팬인데

이번에 광고도 촬영하게 되어 팬으로서

정말 기쁘네요~~

 

이번에 공개된 영상 광고에서

오마이걸이 직접 나와서

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.

약간 컨셉에 잡아먹힌 듯한 영상이랄까요?? ㅋㅋ

 

내용 자체의 병맛 코드와 잘 어우러져

매우 신선하고 재밌는 광고로 탄생했습니다.

아래에 광고 영상 붙여놨으니

같이 보고 웃어봐요~~


아니 이 화면 보고

누가 아이스크림 광고라고

생각을 하겠어요? ㅋㅋ


 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

 

이번 슈퍼콘 광고에서

사람들은 오마이걸이 광고를 홍보하는 게 아니라

광고가 오마이걸을 홍보한다는 말도 하고 있다죠?

그만큼 이번 광고에서 오마이걸이

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이죠!!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

광고 안에서 "살짝 설렜어" 무대도 보여주는데요.

법정 배경에서 무대를 보여주고

사람들이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

왜 이렇게 웃겼던지...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

끝나고 팬 싸인회도 진행을 하더라구요 ㅋㅋ

정말 "뭐는 말이 되냐"는 상황이었어요.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

아 그리고 광고에서 호두마루 / 체리마루를 홍보하면서

"빙그레 아이스크림 광고에 해태 아이스크림 소개를?"이라며

웃긴 장면을 한 번 더 터뜨려 주는데요.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

앞에서는 꽤나 진지하셨지만

똑같이 병맛 코드로 바로 전환하시는 ㅋㅋ

 

아 그리고 이게 다른 회사 제품을

같이 홍보하는 게 이상하다고

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 텐데요.

 

빙그레가 해태를 인수해서

이제 같은 회사랍니다~~

당연히 같이 홍보해도 상관이 없는 건데

이 역시 재미 포인트로 잘 사용한 것 같네요.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

결국 결론은 뭐다?

아이스크림은 다 맛있다로 판결이 ㅋㅋ

당연히 둘 다 드셔야죠??

아니 그런데 이걸 왜 저렇게

진지한 표정으로 들고 계신 거야 ㅋㅋ

저거 웃겨서 못 할 것 같은데 ㅋㅋ

 


사실 이번에 오마이걸이 슈퍼콘 광고를 한 데에는

멤버인 미미 님의 역할이 컸다고 하죠?

유튜브 채널에서 슈퍼콘 먹는 모습이

보이는 중이었고,

팬들 역시 미미 님이 슈퍼콘을 좋아한다는

부분을 어느 정도 알게 되면서

결국 빙그레에 까지 그 소식이 전해졌죠.

출처 : 미미 유튜브(밈PD)

빙그레에서는 감사의 의미로

냉동고에 아이스크림을 채워

보내드렸다고 하네요.

 

이런 식으로 계속 인연이 이어지다가

결국에는 CF라는 결과까지

잘 이어진 것 같아요.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

역시 팬들이 원하는 부분을 잘 알고

대응해 주는 빙그레의 혜안이랄까요?

이미지도 잘 맞는 느낌이 들어

이번 광고가 꽤나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.

 

출처 : 빙그레 아이스크림

 

(본 글은 별도의 후원을 받지 않고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)

반응형